하우목동항에 도착해서 카트를 반납했더니 아주머니께서 5분만 빨리 오지 그랬냐고 하십니다.
응? 헐!!!!
30분에 출발한다던 배가 사람이 다 차서 출발하고 있네요.
안돼~~~~!!!
결혼 전에 둘이만 왔다면 나이쓰!!!!!!를 외쳤을 상황이었겠지만 지금은 광영이를 달래며 20여분을 버텨야 합니다 ㅠ.ㅜ
오오오오~ 그런데 아주머니께서 천진항에서 곧 배가 출발한다며 아저씨가 차를 타고 지나간다며 태워주신 답니다.
냉큼 얻어탔습니다 ^^

오전에는 날씨가 참 좋았는데 많이 흐려졌습니다.

잘 있거라 우도야~

다음에 또 보자꾸나.


갈매기들이 매의 눈으로 출발하는 배를 주시하고 있습니다.

뭐.. 뭐냐 이놈들 -_-;

한판 하자는 게냣!!


갈매기도 생각보다 크네요.

원래 계획은 우도에서 하룻밤 묵는 거였는데 혹시나 날씨가 안좋아지면 배가 운행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계획을 변경했습니다.

우도야 진짜루 안녕~~


며칠전까지 날씨가 안좋아서 배가 이틀이나 안떴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주도로 가기 위해 차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네요.


성산일출봉이 보입니다.





아침에 봤던 등대 다시 보니 반갑네요~

오늘 하루가 참 길게 느껴집니다.


이제 민박집으로 가서 쉬어야겠습니다.

오늘 제주도 첫날인데 너무 고생했네요. ㅠ.ㅜ


오솔길이 참 맘에 들었는데...


핫~ 올레길입니다 ^^

아침에 배타러 정신없이 오느라 못 봤는데 역시 느긋한 마음을 가져야 주변도 보이나 봅니다.


올레길 소개 책에서 봤던 리본도 묶여있네요.





하루가 참 길었습니다.

성산일출봉에 우도까지~

오늘 너무 아름다운 제주도의 풍경을 많이 봤습니다.

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