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세계박람회 빅오해상무대
주소 전남 여수시 덕충동 66-10
설명 Big-O내 해상에 위치한 3,000석 규모의 야외공연장으로 수면에서 최대 20cm 잠수 가능하며 주최국 주관의 수상공연 및 이벤트, 초청 공연 등 개최
상세보기

빅오쇼 마지막 공연을 보려고 얼른 갔습니다.

이전 공연이 끝나니 사람이 우루루 몰려나갑니다.






30분 후에 공연이 시작한다고 하네요.

얼른 뛰어가서 좋은 자리다 싶어서 얼른 앉았습니다.

옆에 철망이 있길래 뭔가 봤더니 VIP석 ;;;

나중에 공연시작할때쯤 거 뭐 VIP인지 느긋하게 들어오는데 왠지 울컥하더군요 -_-+






광영이 녀석이 심심했는지 제 카메라를 뺐어들더니 셔터를 마구마구 눌러댔습니다.

나중에 보니 요런 심령사진을 찍었더라구요. ㅋㅋㅋ

여차저차 광영이랑 지훈이 간식 먹이면서 느긋하게 기다렸습니다.





핫~ 드디어 시작했습니다.

이제부터 쭉 사진입니다 ^^





























































처음에 자리잡으면서 투덜투덜대던 사람들도 막상 공연시작하니 열광하더라구요.

불나올때는 뜨거운 열기가 느껴

로봇관은 못봤지만 빅오쇼는 제대로 봐서 참 좋았습니다.

엑스포에서 제일 기억에 남았습니다.

광영이 녀석도 어찌나 좋아라 하던지 와보길 잘했네요.

이 시끄러운 와중에도 지훈이는 쿨쿨 잘 잤습니다 -_-;;;

많이 피곤했나봐요 ㅋㅋㅋ






전리품 1

노르웨이관에서 기다릴때 같이 줄서던 꼬마아가씨가 준 선물입니다.

지훈이한테 줬는데 결국 광영이 손에 들어갔네요 ^^





전리품 2

놀러가도 뭔가 사달라고 절대 하지 않는 광영이가 사달라고 조른 망치입니다.

아이들이 하나씩 들고다니니 가지고 싶었나 보더라구요.






무기 장착 완료 -_-)b

공격력이 많이 오른 것 같습니다. ㅋㅋㅋ






아래 전화번호는 자체 모자이크~

엑스포 안이 워낙 복잡하니 이름표는 꼭 채우는게 좋겠더라구요.

안내부스에 가면 줍니다 ^^






아래는 빅오쇼 영상입니다.

역시나 관람하실 분들은 패쓰하시기 바랍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