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역에서 지하철을 탈까하다가 바로 옆에 청계천이 있길래 시간도 남았고 해서 잠깐 들러보기로 했습니다.

여전히 이순신 장군님은 잘 계시네요.

공사하고 나서 매년 물난리를 겪는다는데 차기 서울시장이 제대로 좀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봉긋봉긋 솟은 분수들이 재밌네요.






광영이랑 잠깐 걸어보기로 했습니다.






위쪽에서 판소리였나 공연하는데....

올라갈수가 없어요!!!!!

1km를 더 가야 올라가는 길이 있는듯 해서 ㅠ.ㅜ 돌아왔습니다.










광영이녀석이랑 신발 물에 담가보기 놀이중입니다.

놀다가 옆에서 풍덩 소리 나길래 보니 ㅋㅋㅋ

어떤 초등학생쯤 되보이는 형제가 놀다가 물에 빠졌네요~

광영이 빠지면 광영이 엄마한테 혼나기땜에 조심조심~






광영이도 사진찍는다기에 줘봤더니 또 역시나 막 찍어댑니다 ㅋㅋㅋ
















광영이 낳기전에 와이프랑 청계천 끝에서 끝까지 걷기도 하고 했었는데

오랫만에 왔더니 옛날 생각 많이 나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