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가면서 어떤 카메라가 나온지도 모르고 그냥 무작정 따라갔었다죠.

근데 동생이 이것저것 카메라를 빌려오네요.

정작 동생은 몇번 테스트도 안해보고 저한테 줍니다.

오오오 투 다이얼 바디 ㅠ.ㅜ

니콘 D100 이후로 소니로 기변했던지라 오랫만에 만져보니 단단한 느낌 좋네요.





옆에 놀이터가 있어서 놀러가자고 난립니다~

와이프랑 같이 산책가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좀 쉬어라...

라고 했지만 버블맨 행사 동영상 찍느라 3기가나 메모리를 썼네요 ㅋㅋㅋ





아빠~ 얼른 가자~~





아침에 일찍 일어났던 지훈이는 완전 기절했습니다.

꼼짝도 안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그 옆에....





또 한명이 드러누웠네요.

잠자지말고 지훈이 보라고 했는데 -_-; 그냥 같이 기절할것 같습니다.






잘 자고 있어라~

























장미꽃들 가득한 장미원이 있었습니다.

조리개를 모두 개방해서 찍어봤는데 좀 조일걸 그랬네요.










어린이 승마장이 있습니다.

무료로 태워주네요.

줄서다가 봤더니만  6살 이상 ㅠ.ㅜ

광영아~ 아쉽지만 내년에 다시 오자~





말 녀석들 참 잘 생겼습니다~





광영이는 엄마랑 기차놀이중입니다.

사진찍어준다니 완전 신났어요~




















다시 정자로 돌아왔더니만...

지훈이가 깨서 삼촌보고 있습니다 -_-;
















50.8을 FF바디에 물리니 지금 소니 바디에 쓰고 있는 삼식이랑 살짝 비슷한 느낌도 드네요.

툴이 익숙치 않아 보정은 다른건 건드리지 못하고 Vivid 정도로 세팅만 했습니다.

가격대만 아니라면 참 좋은 바디인듯 싶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