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주소 서울 종로구 세종로 1-91
설명 태조 4년에 창건된 조선 제일의 으뜸 궁궐로서 "하늘이 내린 큰 복" 이라는 뜻을 가진 왕궁
상세보기

경회루를 보러 갔습니다만 입장료가 3천원인데 경회루만 보고 오기는 아깝죠.

경회루 관람을 마치고 한바퀴 쭉 둘러봤습니다.





태풍 볼라벤 오기 하루 전이었는데 엄청 덥네요.

지훈이 유모차에 앉혀서 지하철역 계단을 올라왔더니 벌써부터 온몸이 땀에 젖었습니다. ㅠ.ㅜ













































예약시간이 거의 다 되서 얼른 들어가서 관람을 마치고 나왔습니다.

2012/08/29 - [Photo/여행] - 경복궁 경회루 - 경사스러운 날 모이는 곳






경회루 앞 카페에서 잠시 쉬었습니다.

여기서 물도 팔더라구요.

간식거리 과자를 챙겨왔는데 광영이랑 지훈이가 배고팠는지 막 먹습니다.















지훈이 녀석 이제는 손에 쥐고 혼자서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아직은 먹다가 던져버리는 경우가 더 많긴 하지만요 ^^;



































기저귀 갈아주는데 갑자기 다가와서 친한척 합니다 ㅋㅋㅋ





지훈이 녀석 잔뜩 경계모드입니다.

광영이가 가까이 가면 살짝 겁먹더라구요.

심지어 과자줘도 고개를 돌려버려요 ㅋㅋㅋ










이쁘다고 안아줍니다만 당연히 지훈이는 빠져나가려고 안간힘이구요.

그래봤자 아직은 상대가 안됩니다. ㅋㅋㅋ

지훈아! 밥 많이 먹어라~









광영이 녀석 전날 밤에 새로 산 우산들고 뛰어다니다가 쿵하고 넘어졌더랬죠.

입술 위아래 다 빨갛네요 ㅠ.ㅜ
















물을 구입할수 있는 곳이 한정되어 있으니 한병정도는 들고 다니는게 좋더라구요.

이제 향원정으로 향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