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서 빨리 외갓집가야한다며 차를 몰고 가셨습니다.

저희는 5시면 서울로 올라가야 하는데 먹여서 보낸다며 급하게 갔다오시더니 이런 맛난 녀석들을 가져오셨습니다.

돌산에 계신 큰외삼촌께서 물고기잡아서 보내주셨네요.

외삼촌 감사합니다!!!





요건 돔입니다.

이렇게 큰 녀석 오랫만에 보네요.





내장은 외갓집에서 다 정리해서리 뜨기만 하면 됩니다.

시간만 괜찮았으면 외갓집 따라갔을텐데 아쉬웠네요.





요 녀석은 돔입니다.





요 녀석은 농어~

회맛은 잘 모르고 막먹습니다만 제 입맛에는 농어보다는 돔이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





맵지않아 달달했던 양파 조각에 회올리고 쌈장 올리고 매실까지 얹어서 마구마구 먹었습니다.

기차시간이 얼마 안남아서요.

맛난 고기들이 저렇게나 많이 남았는데 두고 서울로 올라가려니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ㅠ.ㅜ





여차저차 여수엑스포역 앞에 도착했습니다.

역 앞에서 막혀서 못들어가면 어쩌나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들어와서 다행이었네요. 휴~~

앞에 보이는 건물은 오동도 앞에 있는 돛대 모양의 호텔입니다.





빅오도 보이길래 엑스포역앞에서 환산 100mm 정도 렌즈로 찍으니 이 정도 보이네요.


엑스포역에서 구경도 가능할것 같습니다 ^^;
 









이제 광영이가 유치원다니는지라 더 자주 못내려갈것 같아 아쉽네요.

다음번에 내려가면 꼭 엑스포 구경하고 와야겠습니다~

그나저나 저 회는 누구 뱃속으로... ㅠ.ㅜ

'Favorite > Deliciou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할머니가 담가주신 열무김치로 만든 열무비빔밥  (28) 2012.07.17
싱글벙글 복지리탕  (26) 2012.06.28
홍합 사촌 고재비  (6) 2012.05.31
명동할머니국수  (23) 2012.05.23
유치원 간식 당첨 - 카레 순살 치킨  (20) 2012.05.10

+ Recent posts